24 1 0 4 0 0 11일전 0

[어린이동화 인성동화]소스의 왕은 누구일까?

다양성 존중 조화의 중요성 창작동화

이 동화는 엄마가 주방에서 요리하는 모습을 보며 떠오른 재미있는 상상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우리 가족이 밤이 되어 꿈나라로 떠나면, 주방의 소스들이 깨어나 노는 시간이 시작됩니다. 마치 마법이 걸린 듯, 서로 더 중요한 존재라고 주장하며 으스대던 소스들. 결국, 그들은 진짜 '왕'을 가리기 위해 다음날 대결을 벌이기로 합니다. 대결이 시작되면서, 소스들은 각자의 특별한 역할과 맛을 뽐내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놀라운 사실을 깨닫게 됩니다. 바로, 모든 소스가 다 중요하다는 것! 서로 다른 맛이 조화를 이루며 요리를 완성하는 것처럼, 세상에는 쓸모 없는 존재가 없다는 진리를 배우게 됩니다. 이 이야기를 통해 작은 것들의 가치와 조화의 중요성을 함께 느낄 수 있길 바랍니다.
이 동화는 엄마가 주방에서 요리하는 모습을 보며 떠오른 재미있는 상상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우리 가족이 밤이 되어 꿈나라로 떠나면, 주방의 소스들이 깨어나 노는 시간이 시작됩니다.
마치 마법이 걸린 듯, 서로 더 중요한 존재라고 주장하며 으스대던 소스들.

결국, 그들은 진짜 '왕'을 가리기 위해 다음날 대결을 벌이기로 합니다.

대결이 시작되면서, 소스들은 각자의 특별한 역할과 맛을 뽐내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놀라운 사실을 깨닫게 됩니다.
바로, 모든 소스가 다 중요하다는 것! 서로 다른 맛이 조화를 이루며 요리를 완성하는 것처럼, 세상에는 쓸모 없는 존재가 없다는 진리를 배우게 됩니다.

이 이야기를 통해 작은 것들의 가치와 조화의 중요성을 함께 느낄 수 있길 바랍니다.
글 서연우 / 편집 정주연

저는 초등학교 3학년 꼬마작가입니다.
책 읽기를 좋아하고, 특히 판타지를 좋아해요.
이야기 속에서는 불가능한 일이 없기 때문에 어마어마한 상상력에 흠뻑 빠져들기도 하죠.
저를 처음으로 이야기에 빠져들게 한 책은 그리스 로마 신화입니다.
그리고 히로시마 레이코님의 전천당 과 마석관, 김성효 작가님의 천년손이를 재미있게 읽었어요.
영화 같은 이야기들을 읽으면서 나도 이야기를 써 보고 싶은 마음이 저절로 생겨났습니다.
글로 내가 원하는 장면을 마음대로 꾸미고, 대사도 재미있게 만들 수 있어서 글을 쓸 때 가장 행복합니다.
저는 줄넘기를 좋아하고 잘하는데, 글을 쓰는 줄넘기 선생님이 되는 것이 꿈입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